2024-04-19 14:17 (금)
[여행가이드] 이집트의 새로운 ‘테마별’ 여행 가이드북 발간
상태바
[여행가이드] 이집트의 새로운 ‘테마별’ 여행 가이드북 발간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6.1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일강과 사막과 홍해(시나이)의 3 지역에다 골프, 스파 등 2개 활동을 합한 5가지 브로슈어

이집트정부관광청은 ‘테마별’ 여행정보를 담은 한국어 판 가이드북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이드북은 이집트 주요 관광지를 나일강 유역, 사막과 오아시스, 홍해와 시나이 등 세 지역으로 구분했으며 스파와 골프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새로 발간된 가이드북은 이집트 각 관광지 소개와 더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 여행코스,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숨은 명소들까지 자세하게 담고 있다.

 

 

나일강 유역(55쪽)’에는 카이로, 알렉산드리아, 룩소르, 아스완 등 주요 도시의 정보와 이집트의 역사와 자연환경, 음식 등 전반적인 정보가 실렸다.

‘사막과 오아시스(55쪽)’에는 바하리야, 시와 사막 등 다채로운 사막 여행지과 오아시스를 소개했으며 짧은 주말여행부터 서부사막 대탐험까지 추천코스가 눈길을 끈다.

또 ‘홍해와 시나이 반도(55쪽)’에는 세계적인 휴양지로 인기가 높아가고 있는 홍해 연안 후르가다와 샤름 엘 셰이크 외에 최근 부상하는 다합, 포트 갈립, 마르사 알람 등 대부분의 여행지가 수록됐다.

이밖에도 ‘스파와 웰빙(35쪽)’에는 20여개 리조트의 스파시설은 물론 위치, 객실 규모, 레스토랑, 부대시설, 연락처 등을 담았고, ‘골프(31쪽)’에는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메나하우스골프클럽 등 17개 골프장을 소개해 새로운 매력을 소개했다.

새로 발간된 가이드북은 이집트관광청을 방문하는 여행사나 개별 여행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개별적으로 신청하는 여행사에는 우편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신청은 이집트관광청 전화(02-2263-2330) 또는 이메일(egypt@myegypt.or.kr)로 가능하다. 관광청 홈페이지 내 e-브로셔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