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중구, 2013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중구, 2013년 신년인사회 개최
  • 이수미 기자
  • 승인 2013.01.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수미 기자] 중구는 계사년(癸巳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1월10일(목) 오후3시부터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중구의 발전과 도약의 해를 맞이하는 201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국회의원과 시ㆍ구의원, 기관장, 각 직능단체장, 통반장, 주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신년인사회는 중구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중구상공회와 함께 연다.

구청장은 구민들의 성원으로 지난해 대외기관 평가에서 총 19건의 수상과 함께 7억3천만원의 상금을 지원받게 되었다며 구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비록 경제사정이 어렵고 32%나 되는 구 세입이 줄어들어 안팎으로 힘들지만 주어진 인프라와 잠재된 능력을 최대한 활용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면서 구민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힌다.

구청장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서민 경제 안정을 위해 양질의 일자리를 더 많이 공급할 예정이다. 미래 나라의 기둥인 아이들을 키우고 교육시키는데 가장 좋은 중구를 만들고,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체계를 다져 누구나 행복한 중구를 구현해 나가겠다고 다짐한다.

중구 전 지역을 글로벌 관광명소화하여 서울 관광산업을 견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낙후된 채 공동화 되어가는 도심지역을 24시간 활력 넘치는 미래형 도시로 재창조할 계획이다.

그리고 중구를 취리히, 싱가포르 등 선진도시보다 기초질서가 확립된 안전도시로 만들고, 구민이 구정 운영의 실질적인 동반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민관협치의 적극 실천을 밝힌다.

 

이수미 기자 09nun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