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윈터 패키지
상태바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윈터 패키지
  • 이준표 기자
  • 승인 2013.01.07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최근 기록적인 한파로 동파사고가 이어지며 도로는 연일 빙판 사태이다. 이에 따뜻한 실내 행사들이 인기를 얻고 있고,  친지와 가족들 간의 훈훈한 대화와 만남이 더욱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 호텔 전경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펀 페스티브 프로모션(Fun Festive Promotion)’을 출시했다.
 
본 프로모션에는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쉐어링 메뉴가 포함되며, 아이스링크&슬로프 무료 입장과 렌탈 무료 혜택 또한 제공된다. 가격은 A메뉴 이용시 6만 6천원, B메뉴 이용시 7만2000원이다.

선택 가능한 메뉴는 스파게티와 콤비네이션 피자, 고추장 떡볶이, 새우 볶음밥, 어묵 꼬치, 핫초코 등이 포함된 A메뉴 혹은 스파게티와 소고기 버거,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떡볶이, 계절과일, 핫초코 등이 포함된 B메뉴가 있다.

2월 말까지 진행 예정인 본 프로모션은 예약이 필수이며, 5인 이상 그룹 예약만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펀 페스티브 프로모션(Fun Festive Promotion)’은 아이스링크&슬로프 무료 입장과 렌탈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겨울 스포츠가 펼쳐질 아이스링크의 모습.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인 ‘윈터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 투숙 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30% 할인, 아이스링크와 슬로프 2인 무료 입장 및 렌탈 제공, 클럽동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또 아이스링크를 이용하며 몸을 녹일 수 있도록 오아시스 레스토랑에서 사케 한 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10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도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02-2250-8074로하면 된다.

이준표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