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신안, 압해중앙노인대학 졸업식 가져
상태바
신안, 압해중앙노인대학 졸업식 가져
  • 김성환 기자
  • 승인 2012.12.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성환 기자] 압해중앙노인대학이 지난 26일 신안군청 2층 공연장에서 박우량 신안군수, 군 의회 양영모 의장을 비롯 군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노인대학, 제5회전문대학원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졸업생을 비롯 재학생을 포함한 250여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향학열을 불태워 만학의 꿈을 이룬 65명의 졸업생들에게 졸업장을 전달했다.

총무 및 학과목 반장등 26명의 학생들에게 공로상을 수여했으며, 특히 박균보 기획홍보실장께는 그간 노인대학 발전에 기여한 감사패를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압해중앙노인대학은 매년 3월 입학하여 12월까지 32주간의 학사일정으로 노래교실 실버댄스, 컴퓨터, 당구교실등 노인들의 정서함양과 치매예방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박우량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노인대학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한 후 노인대학생들의 졸업을 축하드리고 자식들보다는 이제 자신의 삶을 위해 열심히 노인대학에 오셔서 건강하게 사실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날 졸업을 한 오상학(75세)씨는 분군 42년만인 2011년에 군청사가 압해읍으로 이전해 오면서 군청사에서 졸업식을 갖게 되어 여느 졸업식때 보다 뜻 깊고 의미있는 졸업식이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김성환 기자 ksh03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