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33 (금)
KJB광주은행, 사랑의 물품 전달식 가져
상태바
KJB광주은행, 사랑의 물품 전달식 가져
  • 편기영 기자
  • 승인 2012.12.2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아동양육시설 성빈여사에 생필품 전달과 공생경영, 사회적 책임 실천 다짐

[KNS뉴스통신=편기영 기자]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12월 20일 오전 10시, 광주 동구 남동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인 ‘성빈여사(원장 정미혜)’에 쌀, 라면 등의 생필품을 등을 전달하는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광주은행 제공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지역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마련한 ‘2012 KJB광주은행 소호명가 판매기획전’과 연계하여 광주은행과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별도의 기부금을 조성하여 마련했다.

‘KJB광주은행 소호명가’는 해당 업종이나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을 광주은행이 명가로 선정한 업체를 말하며, 매년 소호명가 판매기획전을 개최하여 전 직원이 물품구매에 참여하는 등 공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광주은행과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별도의 기부금을 조성해 사회공헌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2010년도 ‘사랑의 연탄배달’, 2011년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에 이어 금년도에는 ‘사랑의 물품’을 준비했다.

광주은행 기업영업전략부 이정학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으며, 지역경제활성화와 더불어 향토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편기영 기자 pk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