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신안군선관위,「ONE-STOP 정책-공약 알리미센터」 운영
상태바
신안군선관위,「ONE-STOP 정책-공약 알리미센터」 운영
  • 김성환 기자
  • 승인 2012.12.10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성환 기자] 신안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12월19일 실시하는 제18대 대통령선거에 있어 후보자의 정책-공약정보를 유권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ONE-STOP 정책-공약 알리미센터」를 목포연안여객터미널에 설치하고 12월13일~15일까지 3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알리미센터’에는 후보자의 선거공보 및 선거공약서를 비치해 유권자에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해 공약을 살펴볼 수 있는 ‘정책-공약 알리미사이트'(party.nec.go.kr) ‘정책공약알리미’ 모바일 앱 이용방법을 안내하는 등 정책선거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신안군선관위는 ‘알리미센터’ 운영 중 여객터미널과 지도읍장에서 정책선거 및 투표참여 집중 캠페인을 펼치는 한편, 전남선관위에서 미래유권자인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1390 행복선거 포스터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40점을 목포연안여객터미널에 전시하는 행사도 함께 추진한다.

신안군선관위 김효경 지도계장은 “정책선거 정착을 위해 유권자에게 후보자의 정책․공약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12월 19일 대통령선거에서 후보자들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따져보고 정책선거를 실천해 꼭 투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환 기자 ksh03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