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긴급 구호 위한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 진행
상태바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긴급 구호 위한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 진행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진으로 삶의 터전 잃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유한 YES포인트로 기부 금액 직접 설정 후 응원 메시지 작성하면 기부 완료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최근 대규모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 긴급 구호를 위해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예스24의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YES포인트 기부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다. 예스24는 고객들이 기부한 YES포인트 전액을 현금으로 환산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할 예정이다.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캠페인 페이지 내 'YES포인트 조회하기'를 통해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를 조회하고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 금액을 직접 지정할 수 있다. 

기부 금액을 입력한 뒤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와 가족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부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 페이지 내 댓글창에서 참여자들의 응원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84년 만의 최대 규모 지진으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이 삶의 터전을 잃고 재난 상황 속에서 두려움에 떨고 있다. 계속해서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족을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함께 소중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