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23:10 (목)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 30일 출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 30일 출시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10.3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용 키넥트의 정교한 기술과 나이키의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만나 완성된 진정한 홈 피트니스 타이틀,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을 3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은 운동선수들에 대한 나이키의 전문적인 지식과 키넥트의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해 만들어진 전무후무한 홈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운동과 게임의 경계를 넘나들며 새로운 홈 피트니스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은 키넥트만의 기술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신체의 힘과 활동성을 평가하여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자세와 움직임을 정확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을 처음 시작한 사람은 물론, 프로 운동선수들까지도 개인의 실력에 맞게 전문화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나이키+ 키넥트 트레이닝’은 최고의 운동 선수들과 호흡을 맞추는 나이키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개발된 진정한 홈 피트니스 타이틀이다”며 “일반적인 운동기구와는 달리, 개개인에 맞는 운동을 제시하고,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