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22:46 (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NBA 게임 타임 공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NBA 게임 타임 공개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10.2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LIVE를 통해 NBA 경기 감상은 물론 NBA 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앱 ‘NBA 게임 타임(NBA Game Time)’을 29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NBA 게임 타임’은 기존에 Xbox LIVE 상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MLB에 이은 새로운 스포츠 콘텐츠로, Xbox LIVE 상에서 NBA의 인기 경기 및 명장면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며,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2013 시즌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NBA 게임 타임’을 통해 선명한 HD 화질로 생방송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녹화 서비스가 제공돼,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스플릿 스크린(Split Screen)’을 통해 두 경기를 동시에 감상하거나 한 화면에서는 생방송 경기를 보면서 다른 화면에서는 주요장면을 보거나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스태츠 & 스탠딩스(Stats & Standings)’ 기능을 통해 팀의 순위와 상위 점수, 리바운드 선수를 비롯한 리그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미니 가이드(Mini guide)’를 통해 오늘 개최되는 모든 경기에 대한 미리 보기를 스크린 하단에서 볼 수 있어 경기들을 일일이 넘겨가며 볼 필요가 없다.

이 밖에도 대형 화면에 각 팀의 점수와 경기 일정을 표시해 주는 ’스코어 & 스케줄(Scores & Schedules)’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NBA 게임 타임’은 유저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Xbox LIVE의 특성을 살려,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개인 맞춤형 스포츠 콘텐츠이다”며 “NBA 팬들 뿐만 아니라 바쁜 생활에 쫓겨 시간을 내서 경기를 챙겨 보기 쉽지 않은 스포츠 매니아들이 ‘NBA 게임 타임’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