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겨울방학 시즌 특별 이벤트… "흥미로운 뇌과학 지식 나눠요"
상태바
겨울방학 시즌 특별 이벤트… "흥미로운 뇌과학 지식 나눠요"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1.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X 아울북,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뇌과학 골든벨' 진행
2월 3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아울북과 손잡고 '정재승 교수와 함께하는 어린이 뇌과학 골든벨' 특별 이벤트를 연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골든벨 대회는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를 기반으로 흥미로운 뇌과학 지식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는 뇌과학을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과학 동화로, 50만 부 이상 판매되며 어린이 독자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대회는 다음달 1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중앙도서관에서 개최된다.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골든벨 대회, 축하 공연, 정재승 교수가 직접 시상자로 나서는 우승자 시상식, 마지막으로 기념 촬영 및 경품 추첨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골든벨 최후의 1인에게는 예스24 도서 구매 지원금 30만원을 포인트로 제공하며, 그 외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골든벨 참가 인증서와 함께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도 예고됐다.

이번 이벤트는 <정재승의 인간 탐구 보고서> 시리즈를 두 번 이상 읽은 7~13세 어린이 독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 1명 외 보호자를 포함한 동반자 최대 2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총 50명의 어린이를 추첨해 초대한다. 

다음달 3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다음달 7일 개별 문자 및 유선 통화로 안내할 예정이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