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29 (목)
"사토시 코어 'OKX, MEXC, Huobi, CoinW, Digifinex, Gate.io' 연이어 줄상장" 발표
상태바
"사토시 코어 'OKX, MEXC, Huobi, CoinW, Digifinex, Gate.io' 연이어 줄상장" 발표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3.01.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ORE GROUP 김재덕 이사장 "Satoshi Core 앱 자체가 암호화폐 거래소 지갑 역할"
사진=K-CORE GROUP 장학재단 김재덕 이사장
사진=K-CORE GROUP 장학재단 김재덕 이사장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K-CORE GROUP 장학재단 김재덕 이사장은 "사토시 코어는 지난 14일 오전 10시 메인넷 출시 이후 OKX, MEXC, Huobi, CoinW, Digifinex, Gate.io 등 연이어 줄상장을 발표하고 있으며 지난해 6월에는 바이낸스와 업비트도 메인넷 출시 이후 상장을 한다고 발표하여 젊은 대장군 코인으로 어두운 가상자산(암호화화폐) 시장에 혁명군으로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초월적 미래를 연 사토시 코어 앱 자체가 암호화폐 거래소 지갑 역할을 한다"며 '메인넷 런칭 방법'과 '온라인 시스템'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 독립적인 방법

Satoshi는 다른 암호화폐와의 비례적 교환 연결 없이 메인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통화인 CORE로 독립적으로 교환하고, 자신만의 독립적인 퍼블릭 체인을 운영하지만 시장 가치에 따라 자유롭게 다른 통화로 교환할 수 있다.

● 교환 방법

사토시 마이닝 앱의 개인 자산 설정 페이지에는 BTC, ETH 및 CORE의 세 가지 유형의 통화가 있다. Core는 일정 비율에 따라 BTC 또는 ETH로 변환되어 메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 혼합 방법

사토시 코어는 메인넷이 독립적으로 출시되어 곧 독립적으로 거래될 수 있다. 스테이블 통화 USD를 발행한 후 동시에 스테이블 통화 USD를 일정 비율에 따라 BTC 및 ETH로 교환하여 거래소에 상장할 수 있다.

● 해당 사항 없음

거래소를 가지 않아도 시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물류가 용이하다. Satoshi Nakamoto의 CORE의 비전은 안정적인 통화 USD를 만드는 것이다. 앞으로는 USD의 형태로 생태적으로 개발되고 유통될 수 있으며 USD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코어를 사용하는 것이다.

Satoshi Core 커뮤니티의 암호화 애호가들은 Satoshi Core 메인넷 출시에 환호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천만 명의 Satoshi Core 참가자들은 축제 분위기다.

Satoshi Core 앱 자체가 암호화폐 거래소 지갑 역할을 하는 것으로 예측된다. 바이낸스 코인이 100% 정확도로 가치와 변동성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자체 인덱스와 거래소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Satoshi BTC의 앱 자체는 동일한 목적을 수행할 것이다. 현실로 다가온 큰 프로젝트가 Satoshi Chain Network에 고정된 BTC 스마트 계약에서 시작하여 NFT, Metaverse 및 Web 3.0에 대한 유망한 가치 급증과 미래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연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atoshi 앱 네트워크 속도는 대부분의 최상위 암호화폐 거래소보다 가장 빠른 호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타사 대비 완벽한 인덱스 정확도를 제공하고 있다.

Satoshi Core Mining은 전문적이고 정확하며 빠른 견적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분산된 시장 데이터 서버를 통해 가격 업데이트는 초당 10배 만큼 빠르며 사용자가 동시에 방대한 양의 글로벌 정보를 볼 수 있다.

CORE satoshi는 다차원 분석을 제공하고 캔들스틱 차트, OHLC 차트, 라인 차트 및 MACD/KDJ/RSI/BOLL/WR과 같은 전문 분석 지표를 포함한 가격 추세 분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시장 자본 흐름 모니터링을 통해 사용자는 자금 유입 및 유출을 볼 수 있다.

 

송호현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