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EPL] 드록바 돌아오나 "리버풀, 임대 영입 극비리 추진중"
상태바
[EPL] 드록바 돌아오나 "리버풀, 임대 영입 극비리 추진중"
  • 이희원 기자
  • 승인 2012.11.2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 출장한 아이보리 코스트 주장 디디에 드록바.현 상하이 선화에서 뛰고 있는 드록바의 잉글랜드 복귀가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다.ⓒAP통신

[런던(잉글랜드)=AP/KNS뉴스통신] 최전방 공격수 부재로 부진에 늪에 빠진 리버풀이 디디에 드록바(34,상하이 선화) 카드를 영입한다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나왔다. 팀 내 공격수인 파비우 보리니의 1월 복귀까지 자리를 채워줄 자원이 필요하다는 근거에서다.

27일(현지시각) 영국 주간지 'The People'은 최근 리버풀 브렌단 로저스 감독의 말을 인용해 "수아레스 와 함께 나설 공격진을 리버풀이 찾고 있다"며 이에 드록바의 임대 영입을 극비리에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간 드록바의 잉글랜드 복귀설은 여러차례 보도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복귀설은 중국리그의 일정이 1주일 남아있는 상황이기에 실현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드록바의 가족 역시 잉글랜드에 머물고 있어 그의 복귀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Caption
Ivory Coast captain Didier Drogba scores his first of two goals in Ivory Coast's African Cup of Nations qualifying match against Senegal, at Leopold Sedar Senghor Stadium in Dakar, Senegal, Saturday, Oct. 13, 2012.(AP Photo/Rebecca Blackwell)

이희원 기자 kat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