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김주영 의원 “김포시갑 5개 읍·동 의정보고회 마무리, 더 많은 소통 하겠다”
상태바
김주영 의원 “김포시갑 5개 읍·동 의정보고회 마무리, 더 많은 소통 하겠다”
  • 조현철 기자
  • 승인 2022.12.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의원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주영 의원(경기 김포시갑)이 김포시갑 5개 읍·동별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주영 의원은 지난 7일 김포본동을 시작으로 12일 풍무동, 14일 사우동, 19일 고촌읍, 23일 장기동까지 총 5번의 의정보고회를 열어 각 동 주민들과 소통했다.

김 의원은 장기동 의정보고회에서 신고창 장기금빛 체육센터 건립, 공영주차장 조성, 도로 소음 해소, 라베니체 상가 활성화, 학교 시설 개선 등의 성과와 더불어 김포 교통 개선 추진현황을 소개했다.

이번 읍·동별 순회 의정보고회는 김 의원의 의정활동 전반과 더불어 지역 현안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개최됐다.

5번의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해당 지역의 작은 민원 해소 사례부터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 등 김포 교통 개선 계획에 이르기까지 2년 반 동안의 의정활동을 자세히 소개했다.

김 의원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김포골드라인 배차간격 단축, 서부권 BTX(로드지퍼) 도입 등 김포시민과 함께 이뤄낸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정책에 대해 특히 자세히 소개했다. 그리고 “최근 골드라인에서 호흡곤란 승객이 발생하는 일도 있었던 만큼, 김포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에 직결된 교통문제 해결을 위해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그 외에도 법안 대표발의 77건, 본회의 통과 14건 등의 성과를 소개하며 김포 아라마리나 지역의 해양레저관광특구로의 발전을 위한 5개 패키지 법안 발의 사례를 설명했다.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 언론보도 979건(2022년), 3년간 국회 토론회 108건, 정책자료집 9권 발간, 지역행사 311회 참석, 주민간담회 239회 진행 등 쉼 없이 시민과 소통해온 성과도 밝혔다.

김 의원은 “김포시민이 바라는 일들을 실현하는 게 제 최우선과제이자 역할”이라면서 “김포시민분들께 신뢰받는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늘 좋은 정치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