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두현 의원,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원연수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윤두현 의원,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원연수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2.11.25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두현 의원. [사진=KNS뉴스통신 DB]
윤두현 의원. [사진=KNS뉴스통신 DB]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국민의힘 윤두현 경산시당원협의회 위원장(국회의원,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은 26일 오후 2시 경산시립박물관에서 ‘2022년 국민의힘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연연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당원연수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당협 주요 당직자, 책임당원 등 2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윤두현 의원은 “경산시 당원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지지와 단결을 바탕으로 지난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발전하는 경산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당원연수에서는 윤희숙 前 국회의원이 '경제위기 극복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하고, 윤두현 의원은 '당원의 역량 및 결속력 강화'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 권성동 국회의원, 김기현 국회의원, 윤상현 국회의원은 영상축사를 통해 경산시당원협의회 당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