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우체국쇼핑,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생협업으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상태바
우체국쇼핑,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상생협업으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2.11.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연말 이벤트전’을 진행한다.‘2022년 수산물 상생할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본 행사에선 민물장어, 대하, 굴비, 고등어 등 가을 제철 수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하여 ‘2022년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우체국쇼핑은 ‘소상공인 브랜드관’에서도 고품질의 인기 수산품을 선보인다. 고객의 사랑을 받는 제철 생선인 제주 고등어도 20% 쿠폰 추가 할인하여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우체국쇼핑은 300여 개 업체를 대상으로 소상공인 전용관 운영, 할인쿠폰 지급,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메인 배너 광고 노출, 라이브커머스 등 다각적인 프로모션을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에 참여한 한 농산물 공급업체는 3개월간 사과, 배 등 우체국쇼핑을 통해 8억 8천만 원 상당 실적을 달성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앞으로도 온라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할 계획”이며, “물가 인상에 힘든 가계 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품질 좋은 제철 농수축산물과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