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0:21 (수)
장경하 (주)와콘넷,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훈부문" 블록체인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상태바
장경하 (주)와콘넷,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훈부문" 블록체인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2.1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시상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12월 12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 오후 2시 시상식
장경하 전주지사장
장경하 전주지사장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와콘넷 장경하 전주지사장을 "수훈부문" 블록체인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12월 12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 오후 2시에 개최된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은 국내외 정치, 경제, 자치행정, 문화예술, 스포츠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에게 수여한다.

(주)와콘넷 장경하 지사장은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가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날에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전라북도 전주"에서 전주지사장과 함께 전주지사 사무실을 새롭게 꾸몄다.

㈜와콘넷 모바일 통합 플랫폼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하이프랜드(하프), 국제통화 요금 최대 70% 할인되는 투콘, 중년 여성들을 위한 방송 벨벳tv, 라이브커머스 와콘쇼, 모바일 스토어 등 지갑을 개발하여 전 세계에 진출중에 있다.

장경하 지사장 (주)와콘넷 전주지사 개소식
장경하 지사장 (주)와콘넷 전주지사 개소식

(주)와콘넷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IT 및 친환경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와콘-일성그룹, 풍력 관련 신재생에너지 사업 위해 ‘맞손’ ▲국내 원화 거래소 알리비트거래소 인수 ▲전국 소년 소녀 가장 위해 장학금 전달 ▲와이파이 코인, 거래소 3곳 동시 상장 후 7일만 코인마켓캡 등재를 하는 등 발빠르게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와콘 장경하 전주지사장를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내용과 IT 친환경 산업발전에 기여 공로를 높이 평가하여 "수훈부문" 블록체인대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송호현 기자 kns@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