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우체국쇼핑, 착한가격으로 만나는 상생할인전 최대 40% 할인
상태바
우체국쇼핑, 착한가격으로 만나는 상생할인전 최대 40% 할인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2.11.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이 오는 15일까지 ‘착한가격 바른먹거리, 상생할인전’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수축산물ㆍ중소기업 우수 공산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전 고객 대상 2종 할인쿠폰과 우체국쇼핑 첫 구매고객에겐 50% 특별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총 100명을 추첨하여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3만원권, 모바일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키워드로 분류된 6가지 테마의 기획전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볼 수 있다. ‘11월의 맛’ 기획전에서는 인기 상품인 사과, 귤, 배추, 삼치, 고등어 등 전국 제철 농수산물을 2주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건강 UP’ 기획전에서는 홍삼, 건강즙, 도라지청 등 건강 관리를 위한 추천 상품을, ‘만원득템’ 기획전에서는 1만원 이하 상품 중 인기 상품을 모아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전국 46개 지자체ㆍ공공기관이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쿠폰 지급 등 적극 지원에 나섰다. 또한, 3만원이상 포스트페이로 결제 할 경우 신규고객은 6천원, 기존고객은 4천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급격하게 오른 생활물가의 안정과 농수축산물 소비 진작을 위해 이번 상생할인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국의 우수 제철 농수축산물과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농어민, 생산자, 소상공인을 위한 따뜻한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