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슬기로운생활 이찬형, KBS 2TV ‘열아홉 해달들’ 캐스팅... 당찬 열아홉 완벽 변신 예고
상태바
슬기로운생활 이찬형, KBS 2TV ‘열아홉 해달들’ 캐스팅... 당찬 열아홉 완벽 변신 예고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2.08.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찬형 [사진=미스틱스토리]
배우 이찬형 [사진=미스틱스토리]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신인 배우 이찬형(미스틱스토리)이 ‘KBS 드라마스페셜 2022‘ 단막극 ’열아홉 해달들’에 캐스팅되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의 네 번째 작품 ‘열아홉 해달들’(연출 김수진/ 극본 고우진/ 제작 아센디오)은 자퇴서를 품고 다니던 두 열아홉의 위태롭고 애틋한 첫사랑 이야기다. 이찬형은 감정을 숨길 줄 모르는 당차고 무모한 열아홉 최태정 역을 맡아, 김재영(신은수 분)과의 연애 중 혼란을 겪으며 극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찬형은 소속사를 통해 “이전부터 꼭 출연하고 싶었던 단막극을 할 수 있게 되어 꿈을 이룬 것 같아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저처럼 단막극에 대한 관심이 많고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누구보다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라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찬형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최성영 역을 맡아 사회초년생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으며 OCN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이목을 끌었고, 매 작품마다 눈에 띄는 비주얼과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형이 ‘열아홉 해달들’에서는 어떤 감성으로 10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찬형이 출연하는 KBS 2TV ‘열아홉 해달들’은 오는 10월에 방송된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