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농협중앙회, 우유사랑 전국 주부 탁구대회 개최
상태바
농협중앙회, 우유사랑 전국 주부 탁구대회 개최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10.1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우유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제2회 우유사랑 가족사랑 전국 주부 탁구대회가 10일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농협중앙회 주관으로 개최된다.

이 날 대회는 전국 낙농가들로부터 조성한 낙농 자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우유의 좋은 점을 널리 알리고 평소 우유를 주로 구매하는 주부들에게 감사와 함께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하면서 영양이 풍부한 우리 우유를 계속해서 애용해 주길 바라는 배경에서 열린다.

전국에서 주부 생활 탁구 동호인 500여명이 참석하며 우유사진·우유 요리 및 우유팩을 활용한 조형물 전시회가 준비된다.

또한 우유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우유요리를 시식하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으로, 흰 우유 홍보대사 박지성·강호동·박태환 등이 출연하는 홍보용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우유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도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농협중앙회는 이날 대회의 참가비 전액을 (사)어린이재단에 기부해 결식아동들이 우유를 마실 수 있도록 하는 뜻 깊은 나눔 행사도 마련한다.

남성우 농협중앙회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우유를 선택하는 것은 건강을 선택하는 것이며 우유를 사랑하는 것은 가족을 사랑하는 것이다”며 “우유를 향한 주부들의 변함없는 사랑이 지속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