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비트코인 사토시(BTCs). 초코인시대 연다"
상태바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비트코인 사토시(BTCs). 초코인시대 연다"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2.07.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 USDs '스테이블 사토시 달러' 생태계 갖춰
사진=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비트코인 사토시(BTCs) USDs "스테이블 사토시 달러" 생태계 갖춰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비트코인 사토시(BTCs) USDs '스테이블 사토시 달러' 생태계 갖춰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은 BTCs Pioneer Group Workshop에서 "비트코인 사토시(BTCs)와 비트코인(BTC)는 서로 연동되고 같은 생태계에서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는 비트코인(BTC) 확장성을 보장해주며, 메타버스, NFT, DAO, DEX, BANK, DeFi 기능이 완벽하다.

비트코인(BTC)를 보좌 할, 비트코인 사토시(BTCs) 코인의 범용성. 무려 USDs(스테이블 사토시 달러) 계획까지 예정되어 있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는, 무료채굴 기간이 5개월 정도 남은 상황임에도 현재 반응이 뜨겁다. 알고리즘과 사토시재단에 대한 신뢰는 확보한 셈이다. 가치척도 역시, 기존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있어서 높은 가격 상승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 이유중 하나로 비트코인 사토시(BTCs)는 현재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가 하루에 20만 명의 증가률을 보이고 있으며, 4천 8백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이미 가상화폐시장에 신코인시대를 연 절대 강자로 자리를 잡았다"고 말했다.

사진="BTCs Pioneer Group" 워크숍에서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열강에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
사진="BTCs Pioneer Group" 워크숍에서 김재덕 BTCs 장학재단 이사장 열강에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 이사장은 비트코인 사토시(BTCs) 마이닝(Mining)은 세상에 단 하나뿐이 없는 실제 모바일 분산형 탈중앙화 채굴기로 코인 케스터 스테이블 코인 USDs Satoshi 시스템에 동전이 없고, 가상 채굴이 아닌 실제로 사람이 채굴하고, 매일 비트코인을 유통하며, 세계에서 하나뿐이 없는 시간과 삶(Time and Life)에 부활절 달걀을 숨길 수 있는 육각형 벌집 모형으로 그 형태가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 한 프로그램 이어서 경이롭고, 희귀성이다.

​비트코인 사토시(BTCs)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결합한 합의 알고리즘으로 이루어져 있어 초시대, 초연결, 초융합으로 완벽한 공유경제 생태계 디지털시대를 열었다.

한편, 비트코인 사토시(BTCs) 공식사이트에 메인넷 출시 이후 바이낸스, 크라켄, FTX, 코인베이스, 후오비, 업비트 등 최소 50개 이상의 거래소에 상장을 진행중에 있다고 개발팀이 발표했다고 전했다.

송호현 기자 ghgus231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