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제3회 미추 Hair Show 및 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제3회 미추 Hair Show 및 경연대회 개최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10.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문화창조도시 기반조성과 뷰티산업 발전을 위하여 제3회 미추 hair show 및 경연대회를 오는 10월 18일(목) 주안동 소재의 옛시민회관쉼터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 남구 주최, 대한미용사회 인천광역시 남구지회(회장 이선숙) 주관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미용업주는 물론 재능대학교, 남인천고등학교, 한진고등기술학교, 인하직업전문학교, BBS미용예술직업전문학교 등이 참여하여 미용의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부 행사에서 정오부터 미용경진대회가 개최되며 미용헤어 작품전시, 전문모델과의 사진촬영 등의 전시와 공연, 그리고 무료로 네일, 헤어커트, 메이크업 시연 등 체험과 참여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미를 접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제2부 본 행사는 오후 5시부터 “과거를 통해 미래의 미를 재발견하다”라는 주제로 제3회 미추 hair show 개최를 통하여 퓨전고전머리 등의 작품을 펼쳐 보일 것이다.

인천광역시 남구는 이번 제3회 헤어쇼를 통하여 국내외 관광객(뷰티수요자) 유치로 침체된 주안역 일대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미용업계 일자리 창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헤어쇼를 정례화하여 적극적인 뷰티 붐 조성과 주민의 여가 및 방문객의 관광욕구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미용문화축제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남구청)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