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인천 숭의4동 "우리동네 나눔축제" 개최
상태바
인천 숭의4동 "우리동네 나눔축제" 개최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10.0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 숭의4동(동장 최기건)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마을을 모토로 진행한 지역축제의 장인 「제5회 우리동네 나눔축제」를 10월7일 인천남중학교 체육관에서 지역주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동 주민센터 및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추원규)가 주최하고 축제추진위원회(공동대표 추원규, 이영환)가 주관한 행사로 지역가수 초청공연과 국악인 초청공연, 각설이 타령 공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노래교실, 서예교실)와 동민 노래(장기)자랑으로 이어져 즐거운 주민화합의 장이 되었다.

또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노래교실, 서예교실) 및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였으며, 먹거리장터를 통한 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을 돕고자 하는 취지도 포함되어 더욱 빛나는 지역축제가 되었다.

박우섭 남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단위 작은 축제야 말로 마을을 화합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임을 알고 지역단위 축제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오늘 공연과 장기자랑 등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줘서 행사를 개최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에 추원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제5회를 맞이하는 우리동네 나눔축제가 지역 축제로서 굳건한 자리를 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남구청)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