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인천 남구 학나래도서관, 가울날을 낭만으로 물들이다
상태바
인천 남구 학나래도서관, 가울날을 낭만으로 물들이다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10.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박광 교수와 가수 묘한나나와 함께하는 가을날의 강연콘서트 개최

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 학나래도서관은 문화관광부 재능기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강연과 공연이 어우러진 낭만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0월 1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남구 학나래도서관에서 강박광 교수(과학자, 루이지애나주립대 연구교수)의 강연과 가수 묘한나나의 포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강박광 교수는 우리 청소년들이 노벨과학상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과학강연을 할 예정이며, 가수 묘한나나는 본인의 1집 음반에 있는 자작곡<바보><내가 그리웠다 말할게>를 포함 10여곡을 불러줄 예정이다.

가수 묘한나나는 몇 년 전 밴드로 활동하다가 올해 초 1집 음반을 낸 바 있으며, 주로 얼터너티브 록 음악 장르를 추구하는 싱어 겸 라이터이다. ‘묘한나나’라는 이름의 뜻은 지쳐 있는 우리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지듯 부드러운 소리로 자신만의 따뜻하고 자유로운 음악세계를 추구한다는 의미이다.

학나래도서관 운영담당자는 “이번 행사가 주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기회를 확대하고 전문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장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어 줄 것으로 자부하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깊어가는 가을날 낭만의 세계로 이끌어 줄 이 행사는 인천 남구 학나래도서관을 비롯 구립도서관으로 전화(880-4303) 또는 방문 접수를 하면 되는데 선착순 70명이다.
(보도자료, 출처=남구청)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