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제13회 인천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개최
상태바
제13회 인천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개최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10.0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지난 10월 5일(금) 주안역 교통광장에서 자원재활용을 통한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과 나눔의 문화 확산을 위한 『제13회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열세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행사에는 개인 및 단체 등 총 48개 판매팀이 참여하였으며, 주민 1,0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아 자원 재활용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남구 공예인연합회와 넵킨공예공방 쁘띠뜨 뀌진느에서 지원하는 공예체험 행사를 통해 주민과 아이들에게 공예체험의 기회도 마련하였으며, 관내 기업체인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동아개발(주)에서 기증한 물품들을 남구청 청소과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남구는 내년부터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뿐만 아니라 개인 및 어린이, 가족단위 참여자 위주의 소규모 나눔장터를 매월 추진하여, 자원 재활용을 통한 환경보전과 사랑 나눔의 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금번 남구사랑 한마음 나눔장터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 새롭게 추진되는 개인 및 가족단위 소규모 나눔장터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을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남구청)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