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48 (목)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 ‘민심캠프’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 ‘민심캠프’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조현철 기자
  • 승인 2022.05.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가 '민심캠프' 개소식을 통해 관계자들과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캠프 제공]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가 '민심캠프' 개소식을 통해 관계자들과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후보자 캠프]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이민근 국민의힘 안산시장 후보가 17일, ‘민심캠프’ 개소식을 시작으로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은혜 도지사후보 ‘진심캠프’ 유의동 공동선거대책본부장, 박순자 전 국회의원, 김명연 전 국회의원, 이화수 전 국회의원, 송진섭 전 안산시장, 김정택 전 안산시장 예비후보, 양진영 전 안산시장 예비후보, 시ㆍ도의원 후보 등 수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축하영상에서 “이민근 후보와 함께 GTX-C 상록수역을 반드시 연장하고 신안산선 자이역 연장을 통해 안산시 교통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혀 지지자들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었다.

이날 개소식에 축사를 맡은 박순자 전 국회의원은 "안산을 제일 잘 아는 후보는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밖에 없다"라며 "그는 12년 의정생활을 통해 안산의 발전을 위해 수년간 발로 뛰며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온 장본인"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명연 전 국회의원은 "이민근 후보처럼 나만 옳다는 마인드가 아닌 남의 이야기를 보듬어주고 들어주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승리할 수 있다"라며 "이렇듯 깨어있는 후보는 바로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이다"라고 피력했다.

이어 송진섭 전 안산시장은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가 꼭 승리해서 소외된 안산시민들까지 모두 아울러주시길 바란다"라며 "이민근 후보의 따듯한 인간적 면모에 대해 모두가 잘 알고 있는데, 꼭 정의로운 시장이 되실 분이다"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안철수 국회의원 후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윤상현 재보궐 국회의원선거 공관위원장이 영상을 통해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하며 지지를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오늘 우리 안산을 위해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통합의 가치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항상 모두를 아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제가 외유내강이라 한 번 마음먹으면 꼭 이뤄내는 성격입니다”라며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한없이 약한 태도로 오랫동안 꿈꿔왔던 선한 영역들을 세워나가는 것이 제가 나아갈 길이며, 꼭 승리하겠다”고 했다.

이날 여성본부 발대식, 청년서포터즈 발대식, 임명장 수여 등 성별과 세대를 통합하는 행사를 펼쳤고, 개소식 전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민심 캠프’ 청년국대 7대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책들을 실현해 나갈 의지를 표명했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