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전국24시콜화물 대표 윤수명,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상태바
전국24시콜화물 대표 윤수명,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
  • 최도범 기자
  • 승인 2012.09.2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 도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전국24시 콜화물 윤수명 대표가 9월 26일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열세번째 회원으로 가입하였다.

'아너 소사이어티’모임은 사회지도층이 나눔운동에 참여하여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5년간 1억원 이상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전국24시콜화물을 운영하는 윤수명 대표는 2011년부터 매월 남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및 회사의 복리후생을 위하여 나눔을 솔선수범 실천하고 있다.

윤수명 대표는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이러한 작은 나눔 활동으로 인해 본인이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에, 박 우섭 남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사랑 나눔을 위해 선뜻 '아너 소사이어티' 모임에 가입하여 준 윤수명 대표께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러한 나눔 문화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출처=남구청)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