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김해인,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캐스팅! '최은경' 역 출연 확정
상태바
김해인,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캐스팅! '최은경' 역 출연 확정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10.05 1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김해인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 컴퍼니 배우 김해인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김해인(아이오케이 컴퍼니)이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해인이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의 ‘최은경’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 배우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 황찬성 등 호화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극 중, 김해인은 재력가 집안의 딸로서, 검사 남편을 만나 명예와 재력을 거뭐진 타운하우스 여인 최은경을 연기한다.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을 통해서 배우 김해인은 특유의 밝고 통통튀는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최은경을 그려낼 예정이다.

김해인은 드라마 ‘추노’ ‘별에서 온 그대’ ‘역류’ 등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영화 ‘난폭한 기록’ ‘더 테러 라이브’ 등 활동의 장을 넓히며 활약해온 김해인이 이번 ‘쇼윈도: 여왕의 집’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은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nternetgame.me 2022-12-01 16:42:24
"당신이 이 목록에 포함된다면 당신이 평범한 사람이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gamja888.COM
youube.me
instagrme.COM

Instagrme.net
instagrme.live
Instagrm.me
youubbe.me
tributton.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