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한국폴리텍대학 광주캠퍼스, P-TECH 졸업생 초청 특별강연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광주캠퍼스, P-TECH 졸업생 초청 특별강연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1.09.0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TECH 졸업생 초청 특별강연 / 폴리텍 광주캠퍼스 제공
P-TECH 졸업생 초청 특별강연 / 폴리텍 광주캠퍼스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광주캠퍼스(학장 도재윤)는 8월 28일(토) 대학본부 1층 세미나실에서 ‘P-TECH 2기 나현욱 졸업생의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졸업생 초청 특강은 P-TECH 과정 졸업 후 전공 분야에서 활약 중인 선배를 초청해 P-TECH 후배들이 폴리텍人으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초청된 나현욱 졸업생(23)은 2016년 도제학교(광주공업고)훈련을 시작으로 2018년 P-TECH 과정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광주캠퍼스 금형디자인과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P-TECH 을 통하여 3년이라는 단기간에 산업체 경력과 자격취득, 산업학사, 군복무까지 수행해낸 그는 올해 LG 디스플레이에 최종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특강에서 P-TECH 학교생활과 기업에서의 훈련 및 학습방법 등 자신의 실제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졸업 후 진로 선택 방향과 목표설정을 고민하는 후배들에게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과 학습을 병행한다는 것이 매우 힘들고, 지칠 때가 많아 포기하고 싶은 적도 있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준 폴리텍에 감사하고, 항상 폴리텍人이라는 자긍심을 잊지 말자”는 소감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광주캠퍼스는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으로 자세한 입학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