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창녕군시설관리공단 노사 공동 반부패 청렴서약식 개최
상태바
창녕군시설관리공단 노사 공동 반부패 청렴서약식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4.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공단 회의실에서 열린 ‘반부패 청렴서약식’에서 권영규 이사장(왼쪽), 강태모 노측위원장이 청렴서약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창녕군시설관리공단> .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창녕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영규)은 22일 공단 2층 회의실에서 윤리헌장 선포식에 이어 노사 공동 반부패 청렴서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약식에서 권영규 이사장과 강태모 노측위원장은 한마음으로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구현’을 위한 노사 공동의 노력을 다짐했다.

또 서약서 주요 내용은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구현,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 공정한 업무수행, 임직원행동강령 등이 담겨 있다.

이날 선포식에 앞서 전 직원들은 반부패 청렴서약서에 직접 자필로 서명했으며, 노측 대표 강 위원장은 ‘투명한 업무수행으로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윤리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공단 전 임직원은 일체의 금품‧향응‧부당한 이익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을 것을 다짐하고,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윤리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권 이사장은 “이번 서약식을 통해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공단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