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단장면, ‘소소한 모임으로 소통하다’
상태바
단장면, ‘소소한 모임으로 소통하다’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4.2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 봉사회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단장면 적십자 봉사회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
단장면 적십자 봉사회 임원진과의 간담회 개최<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단장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소영)는 지난 20일 적십자봉사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단장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점을 고려해서 우리면 지역발전을 위한 적십자회원간의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간담회 형식으로 회의를 개최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한 후 실시했다.

또 단장면행정복지센터는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 접종 계획과 인구증가를 위한 시책 등 시정과 면정을 홍보하며 협조를 당부했으며, 면민과의 소통을 위해 3월 면민소통 활성화계획에 따라 매주 2회 기관·단체와의 간담회를 실시해 오고 있다

또한 이소영 단장면장은 “단장면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밀양 시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사업이 지난해 착공되어 새로운 경남의 랜드마크로 거듭나 밀양이 동남권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 성공적으로 본 사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단장면 적십자봉사회(회장 박영희)은 23명으로 회원으로 구성하여 정기적인 봉사 활동으로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