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 ‘저출산 극복 범국민 챌린지’ 동참
상태바
고우현 경북도의회 의장, ‘저출산 극복 범국민 챌린지’ 동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1.04.2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우현 의장이 20일 자신의 집무실에서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챌린지에 동참하는 피켓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도의회]
고우현 의장이 20일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챌린지에 동참하는 피켓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도의회]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상북도의회 고우현 의장은 4월 20일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함 챌린지’에 동참하며, 출산 장려를 위해 도의회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 의지를 보였다.

지난 2월 충청남도에서 시작된 저출산 극복 범국민 챌린지는 저출산이 가져올 국가 위기를 연대와 협력을 통해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적극 동참하자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한 고우현 의장은“저출산과 고령화로 인해 지방소멸 위기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도민모두가 저출산 극복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경북도의회에서도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고우현 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김하수 위원장과 지방소멸대책특별위원회 임무석 위원장을 지목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