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 및 연수 개최
상태바
의성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 및 연수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4.14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성교육지원청
사진=의성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의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3일 3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유·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 및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1학년도 의성지역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을 선출했으며, 위원장협의회 회칙도 개정했다.

또 각급학교 운영위원장 간에 학교 현장에서의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하며 정보를 공유하는 등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의 활성화를 도모했다.

협의회 후에는 학교운영위원장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운영위원회의 개념, 기능, 권한 및 의무 등을 안내하는 연수를 실시했다.

이정희 교육장은 “의사결정 과정에서 늘 아이들의 안전, 행복, 성장에 중점을 두고 논의해 따뜻한 학교 분위기 조성을 부탁드리며, 올 한해 의성교육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학년도 의성지역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장에는 의성여고 김성진 위원장이 당선됐으며, 부회장에는 안계초 조현호 위원장, 의성여중 원성도 위원장, 의성유니텍고 오승호 위원장이 선출됐고, 사무국장에는 의성초 김경욱 위원장이 선출됐다.

김성진 협의회장은 “의성교육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운영위원장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시고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