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덕진경찰서, 신임 제303기 졸업생 온라인 병행 축하 행사 진행
상태바
덕진경찰서, 신임 제303기 졸업생 온라인 병행 축하 행사 진행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1.04.0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명감 가지고 더욱 정진하는 덕진경찰 되어주길”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주덕진경찰서는 9일 덕진경찰서 소회의실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및 동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경 김민혁 등 4명의  신임 제303기 졸업생들의 영예로운 졸업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축하 행사는 기존 행사와 달리, 코로나19로 인해 중앙경찰학교에서의 졸업식을 참석하지 못한 졸업생들에게 격려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 1층 행사장에서 유튜브 생중계 및 줌(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송출하는 등 온라인 병행 졸업 축하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개식사 및 국민의례에 이어 신임 제303기 졸업생들에게 졸업증서와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수여하고, 직장동료들이 준비한 꽃다발을 증정하는 등 모두가 마음을 담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신임 제303기 김민혁 졸업생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졸업식을 이렇게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신임   경찰관답게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정환 덕진경찰서장은 “코로나로 인해 졸업식 행사를 최소화하여 진행하게 되어 아쉽지만, 신임 제303기 졸업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체력 관리 등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자라는 새로운 각오로 최선을 다하여 존경과 사랑받는 경찰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