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의회 조영제 의장,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영천시의회 조영제 의장,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1.03.15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시의회
사진=영천시의회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의회 조영제 의장은 15일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취지의 ‘내 고장 여행,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봄을 맞아 영천의 자랑할 만한 관광지를 직접 찾아 캠페인 참여사진을 촬영해 SNS에 올리고 다음 상대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영제 의장은 캠페인을 최초로 시작한 최기문 영천시장의 지목을 받아 두 번째 주자로 참가했으며, 영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치산캠핑장을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치산 미나리를 구입하며 사진을 찍고 SNS에 사진을 올리고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영제 의장은 “영천의 봄은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치산캠핑장은 뛰어난 경치와 맑은 공기로 가족 단위 관광객이 즐기기 안성맞춤이고, 치산캠핑장으로 올라오는 길목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치산 미나리는 향이 짙고 질기지 않아 봄철 입맛을 살리기에 제격인 영천대표 특산물이다.”라고 자랑하며, “시민 모두가 영천 안에서 봄을 한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조영제 의장의 추천으로 영천시의회 운영위원회 우애자 위원장, 총무위원회 이영기 위원장, 그리고 산업건설위원회 이갑균 위원장이 다음 주자로 지목되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