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경북본부, 대학생봉사단 ‘N돌핀’과 행복채움금융교실 홍보
상태바
NH농협 경북본부, 대학생봉사단 ‘N돌핀’과 행복채움금융교실 홍보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1.03.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지난달 26일 대학생봉사단 ‘N돌핀’과 함께 본관 1층에서 지역사회 재능 나눔을 위한 행복채움금융교실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행복채움금융교실은 NH농협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해 운영하는 차별화된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 금융기관 체험, 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금융지식 및 교육정보를 제공 할 뿐만 함께 배우며 자신감도 키우고 합리적 금융재테크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지원한다.

경북영업본부 금융교실은 휴일을 제외하고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날 N돌핀 대학봉사단은 행복채움금융교실에 참여해 은행원과 고객이 돼 통장발급해보기, 미디어월을 통한 금융사기 예방, 금융상식교육 등 다양한 컨텐츠 활동을 체험하고 홍보했다.

N돌핀 대학봉사단 9기 경북팀은 11월까지 다양한 지역행사에 참여하고 청소년 진로 멘토링, 금융교육, SNS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금동명 본부장은 “NH농협은행 행복채움금융교실의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이 지역형금융교육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