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2 10:31 (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 동참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1.03.0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정착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은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과 교통사고 예방을 기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로부터 시작되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정사업본부의 다음 주자로 추천받아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어린이 보호문화 확산을 기원하였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지난해 9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외교부 릴레이 공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에 동참한 바가 있다. 의료진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희망메시지를 전하였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공공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겠다” 면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의 차기 참여자로 한국철도공사 손병석 사장, 우체국금융개발원 유대선 원장,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 김태의 이사장을 추천하였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