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13:21 (일)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 참여
상태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 참여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1.03.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동시설관리공단
사진=안동시시설관리공단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이 3월 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위해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이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지역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의 경영난 해소를 돕기 위해 평소 자주 이용하는 지역 음식점이나 카페, 상점 등을 방문해 선결제 후 재방문을 약속하는 소비자 운동이다.

권석순 이사장은 지역 음식점에 방문 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하는 착한 선결제, 소상공인의 희망이 됩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 사진을 SNS에 올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으로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기관으로 문경관광진흥공단을 지목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이번 착한 선결제·선구매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지역경제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종식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2020년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지역 내 식당 이용, 지역 내 화훼농가 꽃 사주기 운동, 안동 사랑 상품권 구입을 추진하는 등 지역상권 살리기에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