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밀양교육지원청 신임 김정희 교육장 충혼탑 참배로 공식 업무 시작
상태바
밀양교육지원청 신임 김정희 교육장 충혼탑 참배로 공식 업무 시작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3.0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날‘코로나 19 비상대응 점검, 청렴 실천 다짐’으로 업무 시작
김정희교육장은 2일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에서 참배하는 모습이다.<사진=밀양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교육지원청 신임 김정희 교육장은 2일 밀양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는 것으로 제34대 밀양교육지원청 교육장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신임 교육장은 밀양이 고향이고, 밀양여고, 진주교육대학교, 경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및 박사를 수료했으며, 마산 석전초 외 5개 학교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또 고성과 마산교육지원청 및 도교육청 장학사, 창원 반송초등학교 교감, 남산초 및 교동초 교장을 거쳐 경상남도교육청 초등인사담당 장학관과 학교혁신과장을 두루 역임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첫 공식 일정으로 충혼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기 위해 헌화˙분양을 한 뒤 집무실로 복귀하여 코로나 19 비상대책반 회의를 통해 현황 점검 및 신학기 코로나 예방 대책과 학교 현장 지원 방안을 협의했으며 밀양교육지원청 전 직원과 함께 청렴 실천에 앞장서겠다는 서약을 하고 청렴 결의를 다졌다.

한편 김정희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육가족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방역을 철저히 하고, 교육과정 정상화를 위해 교육가족 모두가 한 마음으로 노력해야 한다.” 는 당부와 “경남교육의 대전환 정책에 발맞춰 교실수업의 전환을 통해 아이들의 미래역량을 키우며, 학교행정의 변화로 선생님들이 오롯이 아이들 교육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일에 집중하여 밀양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미래사회의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