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함안군-롯데백화점 마산점, 상생을 위한 협약체결
상태바
함안군-롯데백화점 마산점, 상생을 위한 협약체결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1.02.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자체의 관광자원 홍보와 대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위해 ‘맞손’
향후 라이브커머스 등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노력 추진
함안군-롯데백화점 마산점, 상생을 위한 협약체결<사진=함안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함안군은 대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자원 상설 홍보를 위해 지난 25일 군수실에서 롯데백화점 마산점(점장 김동수)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함안군의 농·특산물 판촉, 우수기업 발굴, 관광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적극 협력하고, 대기업인 롯데백화점 마산점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양 기관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조근제 함안군수, 김동수 롯데백화점 마산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한 후 농업기술센터, 함안상공회의소, 칠서일반산업단지관리공단 등을 방문해 협력의 첫 걸음을 뗐다고 군은 전했다.

조 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롯데백화점 마산점 측에 감사를 전하며, 공동노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수 마산점장은 “롯데백화점 마산점 또한 함안군 관광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마산점은 개점 이래 문화예술행사 등 사회활동과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오고 있으며 지역 상생협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도내 지자체의 농·특산물 판매를 돕고 지역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지역 발전에도 힘써오고 있다.

롯데백화점 마산점 내에는 함안군 관광 홍보관(8층)과 우수기업 제품 전시 공간(7층)이 마련되어 있어 상시 관람할 수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