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2 10:00 (월)
담양 금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주민에게 ‘사랑의 마스크’ 전달
상태바
담양 금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주민에게 ‘사랑의 마스크’ 전달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1.02.26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성면 전 세대(1,500세대)에 KF94 마스크 각 5매
‘사랑의 마스크’ 전달[사진=담양군 제공]
‘사랑의 마스크’ 전달[사진=담양군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담양군 금성면은 금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금성면 주민 전 세대에 5매씩 KF94 마스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지역특화사업으로 추진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사회 보호체계 강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금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주민들이 밀접하게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했다.

최종덕 민간위원장은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들을 위한 사업을 제대로 추진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었다, “올해는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공동위원장인 김남호 금성면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없는 금성면을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금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마스크 전달 사업을 시작으로 주거 환경 개선 사업, 주거 안전을 위한 가스차단기 설치사업’, 노후 씽크대 교체 사업 등 지역특화사업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민간자원 연계를 통한 인적안전망 구축 및 지역사회 보호체계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