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46 (수)
담양봉산교회, ‘정월대보름 어르신 건강기원 부럼꾸러미’ 나눔
상태바
담양봉산교회, ‘정월대보름 어르신 건강기원 부럼꾸러미’ 나눔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1.02.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독거어르신 등 150세대에 정월대보름 부럼꾸러미 전달
관내 독거어르신 등 150세대에 정월대보름 부럼꾸러미 전달[사진=담양군제공]
관내 독거어르신 등 150세대에 정월대보름 부럼꾸러미 전달[사진=담양군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담양군 봉산면은 25일 봉산교회(목사 김광현)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아 부럼 및 약식꾸러미 150상자(5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봉산면사무소는 이날 김광현 목사와 고진성 봉산면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진철 위원장과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식을 가졌다.

봉산교회는 해마다 대보름을 맞아 50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해왔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한 해 동안 액운을 막고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의 부럼과 전통약밥, 오색, 한과 등 정성껏 준비한 부럼꾸러미 150상자를 전달했다.

김광현 목사는 홀로 사는 소외계층들이 약식과 부럼을 드시고 올 한해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고 전하며 주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고진성 봉산면장은 정성이 가득담긴 대보름 음식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는 한해의 건강과 희망을 전하는 큰 선물을 주신 김광현 목사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