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8 (목)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20년 모범자문위원 표창장 전수 가져
상태바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020년 모범자문위원 표창장 전수 가져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1.02.2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헌법기관이자 대통령 직속의 통일자문기구인 제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진안군협의회(회장 최경호)는 민주평통 의장인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하여 24일 진안군청에서 2020년 모범자문위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민주평통 전북지역회의 홍종식 부의장과 진안군협의회장, 대행기관장인 전춘성 진안군수와 김광수 진안군의회 의장도 함께 자리했다.

모범자문위원 수상에는 ▲의장(대통령)상 김진곤 청년분과위원장 ▲ 전라북도도지사상 김희종 기획홍보분과위원장, 한효림 자문위원 ▲민주평통 전북 부의장상 최 준 자문위원 등 총 4명이 표창을 받았다.

전북지역회의 홍종식 부의장은 수상자를 축하하며 “민주평통이 지역사회에서 한반도 평화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넓혀나가고 코로나 위기 상황을 극복하면서 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전했다.

대행기관장인 전춘성 진안군수는 “중요하고 어려운 시기에 민주평통 위원들이 지역사회 곳곳의 의견을 듣고 평화의 의지를 한데 모아주는 것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일이고 그 역할도 크다.” 며 축하와 당부의 말을 했다.

김광수 군의회 의장은 “민주평통은 평소에 평화통일 역할을 많이 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더 많은 홍보지도를 부탁한다.”며 수상자를 축하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