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26일 견본주택 공개
상태바
금호건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26일 견본주택 공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2.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해당지역 접수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투시도.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투시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금호건설의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가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대구 남구 이천동 일원에 위치한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의 건축규모는 지하 2층~지상 28층 6개동으로 전체 433가구다.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270가구로 공급면적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기준 ▲59㎡A 73가구 ▲59㎡B 4가구 ▲73㎡ 104가구 ▲74㎡ 78가구 ▲84㎡ 11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최근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는 대구 남구에서 우수한 도심접근성에다 신천변 수세권의 혜택을 그대로 누리는 이천동에 위치, 희소가치 높은 몇 안되는 신축아파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남구 이천동이 가지는 입지장점이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주변개발 가속화에 따른 미래가치 선점을 위해 분양정보를 살피는 등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청약일정은 3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해당지역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2일이다.

견본주택 운영방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정부와 지자체의 거리두기 지침을 그대로 준용한다. 견본주택 관람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예약 방법은 23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매일 시간당 입장가능 인원이 제한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몰리는 피크시간대는 가급적 피하는 게 예약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시공사인 금호건설측은 매일 철저한 방역활동과 견본주택 실내에서도 거리두기 관람을 시행할 예정이며, 입장 고객들의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고 방문자 명부 작성, 비접촉 발열체크, 전신 소독기, 손 소독제 사용 등을 거쳐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조기종식을 위해 아파트 분양에 앞서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방문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관람환경이 다소 불편할 수는 있지만 안전이 우선이라는 인식을 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의 견본주택은 중구 달구벌대로 일원에 위치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