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3 (금)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3월부터 등굣길 캠페인
상태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3월부터 등굣길 캠페인
  • 정호일 기자
  • 승인 2021.02.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등학생을 대상 학교폭력예방
사진=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진=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3월부터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건강한 교우관계 맺기와 건강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학교폭력예방과 친구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구가 담긴 어깨띠, 피켓, 현수막, 홍보물품 등을 활용해 등굣길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교우관계, 건강한 학교문화에 대해서 알린다.

‘학교폭력! 우리의 관심으로 막을 수 있어요’, ‘친구야 사랑해’, ‘나와 달라도 좋아’, ‘행복한 학교! 우리가 만들어요’ 등 구호로 학교폭력의 위험성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활동 시 개인접촉 최소화와 마스크 착용 등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사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친구와 거리두기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청소년에게 우정과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천시가 지원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관내 초·중·고등학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