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민선6기 ‘대가야 고령 군정백서’ 발간
상태바
고령군, 민선6기 ‘대가야 고령 군정백서’ 발간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2.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령군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고령군은 민선6기(2014년 7월~2018년 6월) 고령군정의 변화와 발전상을 담은 ‘대가야고령 군정백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간된 군정백서는 민선6기 4년동안 군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발전해 온 고령의 발전상과 정책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앞으로의 군정을 추진하는데 있어 지침서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됐다.

민선6기의 발자취와 성과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700여 쪽의 본편과 화보집 2권으로 구성된 ‘대가야고령 군정백서’는 일반현황, 주요성과, 분야별 성과, 의회 현황, 부록 등의 순으로 구성됐으며, 사진으로 보는 민선6기 30대 뉴스 등 각종 현황자료와 사진을 수록해 가독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가야 고령의 오늘은 역사의 강줄기를 따라 달려 왔고, 역사(歷史)로 자리잡은 민선6기 역시 쉼 없이 전진하고 발전해 왔기에 그러한 발자취를 오롯이 ‘대가야고령 군정백서’에 담고자 노력했다.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위한 소중한 기록으로서 군정백서가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군정백서를 관내 주요 기관단체 등에 배부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군민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게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