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상태바
달성군립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1.02.0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달성문화재단은 달성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달성군립합창단에서 음악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할 역량 있는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현재 대구시 달성군에 거주하며 주 1회(목요일 오전 10~12시)의 정기연습 참여와 각종 공연활동이 가능한 만 25세 이상 만 55세 이하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달성군청과 달성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달성문화재단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이나 이메일로 작성된 응시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달성군립합창단은 지역의 문화예술창달과 군민의 정서함양을 위해 1999년 5월에 창단돼 매년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달성문화재단과 달성군청의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최초의 온라인 비대면 공연을 개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 비슬산 참꽃문화제, 달성군민체육대회, 100년 타워 준공기념식 등 달성군의 각종 문화행사에 초청돼 공연했으며 대구오페라하우스 주최의 신춘음악회, TBC문화재단 주최의 합창 페스티벌을 비롯해 대구시 구·군합창단 연합회, 가야문화권 합창연합회에서 주최하는 공연과 각종 행사에도 적극 참가해 달성의 우수한 문화를 합창으로 널리 홍보하고 대외적으로 군의 위상을 크게 높이고 있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은 서류심사를 거쳐 3월 4일 실기시험(가곡 1곡)을 통해 5일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달성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