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광식 대구북구청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배광식 대구북구청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1.01.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광식 북구청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대구 북구]
배광식 북구청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대구 북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배광식 대구 북구청장은 27일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교통안전 문구가 담긴 피켓 사진을 SNS에 공유한 뒤 릴레이를 이어갈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차영 충청북도 괴산군수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배광식 구청장은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를 표시한 피켓을 들고 촬영 후 공식 SNS에 게재했다. 이어 다음 릴레이 주자로 류한국 대구 서구청장을 지명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챌린지 캠페인을 계기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커지길 바라며, 불법주정차 단속 강화, 학교 주변 CCTV 설치 및 교통안전 시설 보강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적극 실천할 것이다”며 “어린이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북구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