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임실N치즈 핫도그, 전주권 첫 진출
상태바
임실N치즈 핫도그, 전주권 첫 진출
  • 송미경 기자
  • 승인 2021.01.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혁신도시 ‘임실N치즈 핫도그’1호점 오픈, 도시민 공략
임실군이 전주 혁신도시 내 중심가에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 1호점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임실군이 전주 혁신도시 내 중심가에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 1호점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KNS뉴스통신=송미경 기자] ‘임실N치즈’로 만든 명품 수제 핫도그가 도시권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전주 혁신도시에 진출했다.

임실군은 전주 혁신도시 내 중심가에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 1호점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오픈식은 심 민 군수와 진남근 군의장을 비롯해 임실N치즈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됐다.

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은 관내 기업으로 수제 소시지 및 핫도그 전문업체인 ㈜친한팜과 임실N치즈 유통·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사)임실엔치즈클러스터가 유제품 전용 판매장 계약을 체결하여 주재료인 치즈는 물론 요구르트를 공급받아 판매하는 매장이다.
 
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소시지와 치즈를 고객이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는 10종의 핫도그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이다

정승관 대표는 “고품질의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가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임실N치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도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군은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점 오픈을 계기로 도시민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의 탁월한 맛을 알리는 한편, 판매 활성화와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대도시권 소비자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과 농특산물을 판매·홍보·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형 판매장 개설도 추진 중이다.

오는 3월 중 전북도청 근처에 치즈카페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치즈카페를 개설하여 임실N치즈 알리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장이 도시권 소비자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 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미경 기자 ssongmi15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