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미원상사 전주2공장, 완주군에 후원금 기탁
상태바
미원상사 전주2공장, 완주군에 후원금 기탁
  • 이나래 기자
  • 승인 2021.01.25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아동 발굴해 매월 전달

[KNS뉴스통신=이나래 기자] 미원상사(주) 전주 2공장이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에 후원금 2600여만 원을 전달했다.

25일 완주군은 최근 미원상사(주) 전주 2공장 이상연 공장장, 박일 관리팀장, 윤창권 생산팀 반장이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미원상사(주) 전주 2공장은 완주군 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계면활성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재료를 생산하고 지역 내 근로자를 채용을 우선시하는 기업이다.

미원상사(주) 전주 2공장은 지난 2019년을 시작으로 매년 직원들이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하고 있으며 모아진 성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완주군 내 취약계층 아동을 발굴·심사하여 매월 전달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성금이 모아져 2600여만 원이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에 전해졌다. 

이상연 공장장은 “해를 더할수록 직원들에게도 동기부여가 되고 있으며 완주군 취약계층 아동들 도움을 주고자 하는 관심이 더 생기고 있다”고 말했다. 

이중하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미원상사(주) 전주 2공장 근로자들에게 깊은 존경과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나래 기자 bonitare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