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호 안동소방서장, 직원과 소통 위한 대화의 시간 가져
상태바
최원호 안동소방서장, 직원과 소통 위한 대화의 시간 가져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1.01.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호 안동소방서장이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직원들과 공감·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안동소방서
최원호 안동소방서장이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직원들과 공감·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안동소방서>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안동소방서는 22일 최원호 소방서장과 직원 간 공감·소통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원호 소방서장 외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들이 소방서장에게 바라는 점, 소방서장이 직원들에게 전하는 당부사항 , 활기차고 만족스런 직장생활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방안과 개선사항 등을 주제로 간담회가 진행 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직원은 “직장 생활에서는 함께 일 하는 사람들 간 공감과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업무 능력은 한층 올라가며, 아울러 시민에게 제공되는 소방서비스 수준 또한 높아 질 것이다. 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큰 힘 써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에 최원호 소방서장은 “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소방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선제적 소방업무 계획의 수립과 추진을 당부하며, 아울러 우리 소속직원들의 복지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모두가 만족하는 직장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